얼빠진정부 얼빠진 머리꼴통이대남들 나이드신분들뭐합니까

공정상식 미친#들아
미쳤어 나라가 자식을 키워야하는데 살기 힘들다는 핑계로 동물들한테 위로 받으면서 살다보니 다들 미쳐가는군 당신들 사람이냐? 동물이냐?어린 아이가 물려 죽을뻔했는데 정신들이 나간거냐? 나도 강아지를 15년 키우다 무지개다리 건너갔지만 이건 아닌거같은데.. 정신병자들같다 진심..
반대로 그럼 굳이 살려서 얻을 사회적 가치는 무엇인가요??

연쇄살인범도 검사 앞에선 감정적이지 않고차분하게 말하지 않을까?약한 아이에게만 공격하는 개를 온순?지나가는 강아지가 웃겠다.
아니 뭔 양파여.....? ㅋㅋㅋㅋ 내일은 또 무슨 기사가 날지 궁금하구만
나도 말티 3마리키운다. 한마리는 분양받았고 또한마리는 겨울에 버려진아이 대려왔고 마지막한마리는 자폐아한테 괴롭힘 당하던아이 대려왔다. 나또한 애견인이고 반려견들을 사랑한다. 근데 이건 아니라고본다. 물론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또한 나도 잘 알고있지만 그래도 본인들이 사람이라 생각한다면 저런상황에선 사람이 우선이여야 한다. 개가 우선이라생각된다면 개다.

노조는 국가, 회사, 가정, 개인에 하등 도움 안되는 집단이다.오로지 노조간부의 국회입성을 돕는 하부조직일뿐...
조균연이도 지 남편 강사채용 했으면서 늘 남 지적질에만 바쁘네 ㅎ
윤대통령 지지율 도우미, 이구희, 안두섭 그리고 조균연~~
그냥 물은것도 아니고 물고 흔들었다잔아요 너무 끔찍한데....
요 약아빠진 잔대가리들 보소... 그냥 말로 해서 되겠소? 그냥 몽둥이로 잡아야 하지 않겠소?

이런 몰염치 뻔뻔함이 천안 휴게텔 1004 당의 특허지 이런인재들만 골라 사적채용했지
공무원들 당장 오늘 부터 투잡자리 알아봐요. 월급도 적잖아. 대통실이 앞장서서 하라잖아요?
피해자 아이의 상처를 보셨을까요? 그아이의 미래를생각해봤어오? 동물단체 관계자 분들도 아이가 있을텐데요 ..
상위 5%아니라면 제발 아이 낳지 말아라. 이분들이 너희 자식들의 미래다. 노예가될뿐이다.
정말... 힘빠진다. 실제 9급 공무원들은 월세 내기도 빠듯해서 일끝나고나 주말이라도 단기알바 하고싶어하는데, 기록남으면 안되니까 거의 하지도 못한다.


천안 휴게텔 1004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원하고 있다면 즉시 이 웹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사람보다개를중하게여기는 똥물단체를없애라개에게물어뜯긴애는어떡하나 똥물들아
앞정권은 일부 국민의 개소리들까지 필터없이 다 들어서 문제고, 현정권은 다른 소리하면 범법자로 몰아가서 문제네... 요즘같이 살기 힘든 시기에 존경할 만한 지도자 한분 나왔음 좋겠다
당신의 생각이 그러하다면 1인 시위를 오래 해 주길 바랍니다.한 번으로 끝낸다면 쇼라고 생각 할것 같아요.오래 오래 1인 시위 해주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